맛집 / / 2023. 8. 25. 10:31

[석남역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석남점" 깨끗한 기름으로 바삭하게게 잘 튀기는 맛집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 석남점

주소 인천 서구 서달로 134 호식이두마리치킨 석남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032-583-1020
주차 주차 알아서

 

 


석남역 근처 석남동 치킨 대표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석남점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리뷰!!)

3년 정도 단골로서 자주 시켜 먹는 곳인데요.

닭이 육즙이 많고 신선하며 치킨 튀기는 기름도 깨끗해서

기름쩐내도 안 나고 바삭하답니다!!



저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드셔보시고 깨끗한 기름에

튀겼는지 치킨 색깔이 맑고 바삭바삭하다고 칭찬을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간장치킨과 양념치킨 두 마리 시키시는걸

추천합니다. 양념치킨소스는 호식이가 제일 맛난 거

같아요ㅎㅎㅎ



부모님과 드실꺼라면 후라이드 한 마리는 필수로

시키세요. 부모님들은 담백한 걸 좋아하시더라고요.




양념치킨은 소스가 묻어서 튀김색깔이 잘 안 보이지만

간장치킨을 보시면 튀기는 기름이 얼마나 깨끗한지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매달 시켜 먹지만 튀겨진 것 때문에 실망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니 맛집 인정이겠죠??

(저번에 시켰을 때 닭의 육즙이 좀 없어서 실망한 적은

있었긴 했지만요ㅠㅋㅋㅋㅋ)

 

 


두 마리 치킨이지만 닭 크기가 큰 편입니다

닭다리 사이즈가 실하네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석남점에서 시키시면 기본으로

치킨무 1개와 콜라 500ml를 줍니다.

콜라는 제로콜라로 바꿔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ㅎㅎ

 

 


호식이 석남점은 종량제 5L도 함께 줘서 좋아요

닭뼈를 바로 종량제 속에 버릴 수 있으니 뒤처리도

간편하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인데요.

bhc치킨 치즈볼만큼 맛있는 치즈볼이었어요

추가로 시키셔도 만족하실 맛이었습니다.

 

 

 

요기요나 땡겨요, 배달의민족,  서로이음 배달 어플에서

주문할 시 할인도 자주 하니까 할인 시기에 맞춰서

드시면 저렴하게 두 마리 치킨을 먹을 수 있답니다!!



배달비가 3,000원 이게 단점이지만

치킨 자체는 실패한 적이 없는 곳이니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