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8. 15. 18:36

[내돈내산] "생그라나치킨" 진한 치즈가 듬뿍 올려진 단짠치킨 자담치킨 석남점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자담치킨 석남점

주소 인천 서구 길주로 79
영업시간 화-목 15:30 - 23:30 (월요일 휴무)
                금-토 15:30 - 01:30
                일요일 12:00 - 23:00 
전화번호 032-577-4937
주차 주차 x

 

 

 

석남역에서 가까운 자담치킨 석남점에서 생그라나치킨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저는 자담치킨에서 처음으로 시켜먹었는데요.

소고기로 따지면 1등급 소고기처럼 닭고기 중에서

최상급 동물복지인증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퍽살도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자담치킨하면 맵슐랭치킨이 시그니쳐메뉴인데요.

저는 맵찔이어서 치즈와 꿀이 들어간 생그라나치킨을

시켜봤습니다.



가까워서 포장을 해서 다녀왔는데요.

젊은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어요ㅎㅎㅎ

포장을 열기 전부터 진한 치즈향이 솔솔 났답니다.

그것도 엄청 진한향이었어요.

 

 


떡사리도 서비스로 들어가더라고요.

맛은 단짠단짠인데 단맛이 좀 더 강했어요.

그래서 어린이들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자담치킨의 건강에 무해한. 재료는 뺀 피클무라고 합니다



요 동글동글하게 생긴것이 떡사리예요ㅋㅋㅋ

 

 


정말 치즈를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치즈향에 취할거

같았어요ㅋㅋㅋ

물론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거

같았습니다.



신기한게 자담치킨 퍽살은 굉장히 촉촉하더라구요

정말 1등급 소고기처럼 1등급 닭고기인가 봅니다.

제 기준으로는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요

좀 달았던거 같아요ㅎㅎㅎㅎ

나중에는 맵슐랭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기대를 안했던 자담치킨인데 닭고기에서 육즙팡팡

터져서 정말 놀랐어요ㅋㅋㅋㅋ

 

 

 

자담치킨 드시고 여름 잘 나세요~~
 

 


 

메뉴 및 가격

 


생그라나치킨은 21,000원입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