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8. 4. 09:15

[을왕리 물회] "선녀풍 2호점"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근처 물회 맛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선녀풍 2호점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 386 선녀풍2호점
영업시간 11:00 - 20:30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03-0349
주차 주차 가능

 

 


인천 영종도 왕산 해수욕장과 을왕리 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선녀풍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영종도에 선녀풍 본점도 있긴 한데 월화는 정기휴무여서

이곳 선녀풍 2호점을 왔습니다.




영종도 물회 맛집 선녀풍 2호점은 오전 11시에 문을

여는데 저희가 오전 11시 30분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도 1시간을 대기했어요ㅠㅠㅠㅠㅠㅠ

대기인원이 60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쨌든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려봤습니닿ㅎㅎㅎ

 

 


오픈된 지 30분 만에 주차장이 거의 만석이었어요ㄷㄷ


 

 

 


왕산 해수욕장 물회 맛집 선녀풍 2호점은 매장 입구에

이렇게 전광판으로 대기번호와 입장번호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마이크로도 방송을 해줘요ㅋㅋㅋ


 

일단 오시자 마자 번호표 뽑는 게 우선입니다

 


포장은 대기 안 하고 바로 해준다고 하네요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를 선녀풍 당일 영수증 지참 시

할인이 된다고 하니 알아두세요~~

 

 


오픈하고 30분 지난 후 도착했는데도 대기인수가 60

테이블 정도 되더라고요...ㅜ

 

 

 
기다리시는 동안 커피 한 잔씩 하시면서 기다리세요


 

메뉴 및 가격

 


가격은 여느 물회집하고 비슷해요

용궁물회, 회무침, 해물녹두전, 물회냉면, 왕만두,

냉면사리 등등 있습니다

전복죽은 18,000원인데요.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내부사진

 


매장이 시끌시끌하더라고요

저희는 1시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희한하게 막상 점심시간 오후 1시쯤 되니까

손님이 적어지더라구요ㅎㅎㅎㅎ

다들 오픈런했나 봐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벌써 만석이네요

 

 

 
테이블에 앉아봅시다!!!


 

음식사진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그냥 그런 밑반찬이에요

반찬은 리필해서 드릴 수 있답니다

 

 


물회와 전복죽을 담아 먹을 그릇도 나오구요.



미역국은 셀프이면서 무한리필이 됩니다.

맛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용궁 물회 3인분 65,000원입니다.

양은 푸짐했어요.

3명이서 간다면 용궁 물회 2인분에 전복죽 하나를

시키셔도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전복이 특히 맛있었어요

 


으음~~ 비주얼 폭발이네요


 

 

 

 


젓가락으로 쓰윽쓰윽 비벼줍니다


 

 


같이 시킨 전복죽 18,000원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2~3인분 정도 됐어요

 

 

 

 
선녀풍 2호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런데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고

맛있네 괜찮다!! 수준이에요ㅋㅋㅋㅋ

1시간을 기다리면서는 안 먹을 거 같아요ㅜㅜㅜ




강원도에 있는 물회집이 제 기준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도 선녀퐁이 인천 내에서는 제일 괜찮은 물회집

인 거 같습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