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12. 9. 22:50

[석남역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 필자 기준 가장 맛있는 순대국집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

주소 인천 서구 가정로 222 1층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전화번호 032-574-9409
주차 주차 x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

 

안녕하세요!!

인천 석남역 부근 필자 기준 제일 맛있는 순댓국집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입니다!!!!

신의주 순댓국집은 많은데 여기는 본사직영이라서

그런지 맛이 한결같더라고요

 

 

매장은 적당히 넓어서 쾌적하고요

 

 

 

구석에서 혼밥 하기에도 좋답니다ㅎㅎㅎ

 

 

 

 

석남동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은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술 마시고 해장하기에도

좋답니다

 


 

메뉴 및 가격

 

 

저는 가장 기본 신의주순대국 9,000원을 시켰습니다

드시는 양이 많다면 특순대국을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둘이 갔을 때는 주로 신의주정식과 신의주순대국

두 개를 시키는 걸 추천해 드려요!!

 


 

음식사진

 

 

이곳은 김치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무생채김치와 깍두기가 순댓국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부차랑 생양파도 나오고요

 

 

 

으음~~ 국내산 김치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제가 시킨 신의주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양념이 속에 들어있는 상태로 테이블로 나오기에

빨간 국물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숟가락으로 가운데

빨간 양념을 덜어내시면 된답니다

 

 


역시 순대국에는 부추를 뺄 수 없죠?!

 

젓가락으로 쉐킷쉐킷~

 

 

 

저는 다진 양념을 좀 덜어냈는데도 국물이 빨갛더라고요

그런데 색깔에 비해 하나도 맵지 않아요ㅎㅎㅎ

 

 

크으으ㅠㅠㅠ 유명한 순댓국집을 여러 곳 다녀봤지만

저는 이곳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포장도 자주 해간답니다

포장을 하시면 양도 더 많이 주니까 이득이라고요!!

ㅎㅎㅎㅎㅎ

 

 

 

석남역 근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꽝꽝꽝!!

 

[석남역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본사직영석남점" 필자 기준 가장 맛있는 순대국집 (가격, 메뉴, 주차)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