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11. 25. 10:13

[석남역 맛집] "고여금감자탕 본점" 감자탕 닭볶음탕 맛집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고여금감자탕 본점

주소 인천 서구 길주로 69 고여금감자탕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2-577-6050
주차 주차 가능 (협소)

 

 

 

인천 서구 석남역 근처 금호 어울림 아파트 근처에

있는 감자탕 짱짱 맛집 고여금 감자탕을 소개합니다

상호가 원래는 청기와뼈해장국이었다고 하네요



이 매장이 생긴 지는 8년 정도 된 거 같은데요

제 기준 여기 감자탕이 가장 맛있는 거 같습니다!!!

정말 호불호 없는 맛이에요



그리고 고여금 감자탕 본점은 24시간 영업하기에

새벽에 해장하러 가기에도 딱이랍니다ㅎㅎㅎ

 

 

주차장이라고 하면 가게 앞 이곳인데요

차를 공식적으로는 한 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니면 갓길에 주차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튼 주차하기는 힘든 곳이에요ㅠㅠ

 

 


 

메뉴 및 가격

 

 

고여금 감자탕은 우거지가 주로 들어가며

대 41,000원 중 35,000원 소 29,0000원입니다



그 밖에도 묶은지 감자탕과 닭볶음탕과 육개장 등등도

맛있기로 유명해요

 

 

포장도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포장 시 비조리로 나간다고 하네요

 

 

 

 

이곳 감자탕집은 특히나 김치가 맛있는데요

국내산 무를 사용하여 담근다고 하네요

글 쓰는 지금도 침샘 폭발ㅜ

 


 

내부사진

 

 

매장 홀이 넓어서 단체 손님들이 가기에도 적합해요

 

 

 


 

음식사진

 

 

3명이서 가서 시킨 묶은지 감자탕 중자입니다

양이 3명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그리고 물론 볶음밥 2인분까지 추가로 먹었습니다

 

 

이 상태로 나와서 끓기 시작하고 야채가 숨이 죽으면

드시면 돼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밥도둑 깍두기!!!

 

 

고추, 당근, 김치 같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추가로 드시면 된답니다

 

 

고여금 감자탕은 돼지 등뼈가 아닌 목뼈를 사용해서

살이 더 많이 붙어있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살도 실하고 간도 딱 좋았어요

 

 

 

이게 묵은지인데요

너무 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간이 적당했어요

개존맛!!


 

 

 

이렇게 채소들의 숨이 죽으면 드시면 된답니다

 

 

 

석남동 대표 맛집 고여금 감자탕을 소개해봤는데요

제 기준 제일 맛있는 감자탕이에요ㅋㅋㅋ

호불호도 적으니 친구들과 가족들과 가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석남역 맛집] "고여금감자탕 본점" 감자탕 닭볶음탕 맛집 (가격, 메뉴, 주차)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