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9. 28. 10:25

[석남동 맛집] "영빈관" 석남역 중화요리 맛집 (가격, 메뉴, 주차)

반응형
영빈관

주소 인천 서구 건지로249번길 3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032-582-2286
주차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안녕하세요!!!!

석남동에 유명하고 오래된 중화요리 맛집이 있답니다

바로 영빈관 (짜잔~)

생긴 지는 20년이 넘은 석남역 토박이 중국요리 맛집

입니다.



저는 홀에서는 몇 번 먹어보고

배달로 주로 시켜 먹는데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로 배달이 가능하지만

인천 서로이음 배달서구 어플을 이용하면 배달료가

무료라는 장점이 있고 7%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주로 배달서구를 이용해서 시킨답니다ㅎ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짜장면, 탕수육, 만두 세트입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영빈관은 특히나 탕수육이 존맛이에요

제가 서울 북촌 탕수육 맛집이라는 곳에서 먹어도 봤는데

이곳 영빈관이 가장 맛있었어요!!

 


기본 짜장면인데요

정말 맛나용ㅎㅎ



탕수육 소스가 특히 맛있어요

 

 


푸짐한 인심의 단무지까지~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음식을 시키면 배달이 빨라서 면이 한 번도 불은적이

없답니다.


 


밤에 보면 안 되는 짜장면 비비는 짤ㅠㅠ

 

 

 

 

 

 

세트메뉴 1을 시키면 만두 또는 콜라 중에 선택인데요

저는 만두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탕수육 귀퉁이에 만두가 보이실 거예요

 


달콤함과 새콤함의 비율이 미쳤어요

튀김은 말할 것도 없이 바삭바삭하고요



저만 알기에는 아쉬는 석남동 대표 중국집 영빈관을

포스팅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이며 어떠한 광고비도 받지 않았습니다


 

 


 

 

위치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